fbpx 김유비닷컴

치유하는 사람들의

콘텐츠 구독 서비스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관

김유비닷컴

목사 · 작가 · 상담자

예수님의 사랑과 말씀으로

나 자신과 세상을 치유한다

알코올 중독자 가정에서 자라며 열등감과 우울증에 시달리던 십대에 절망의 끝에서 그리스도를 만나 회심했다. 이후 목회자의 길을 걷고, 결혼도 했지만 치유되지 못한 내면의 상처로 가족에게 많은 상처를 주었다. 자신이 더 이상 ‘피해자’가 아니라 ‘가해자’가 된 것에 절망하던 중 하나님의 은혜와 아내의 전폭적인 사랑으로 회복되었다. 그는 부교역자로 사역하던 교회로부터 개척을 지원 받아 안정된 목회의 길을 걸을 수 있었지만 상처 입은 ‘한 영혼’의 울부짖음을 외면할 수 없어 아무것도 없이 홀로 ‘들어주는 사역’을 시작했다. 안정을 버리고 택한 그의 사역 길을 주님이 인도하셔서 현재 많은 교회에서 초청을 받아 강의하고 있으며, 갓피플TV, CTS 기독교 방송을 통해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디아스포라에 치유 상담 방송을 하고 있다. 

최신 콘텐츠

결핍은 하나님을 왜곡한다

하나님은 공감 못하시는 아버지가 아니에요. 공감 못해주는 하나님을 만나고 계시다면, 하나님을 오해하시는 거예요.

결핍이 뿜어내는 감정, 외로움

결핍이 뿜어내는 감정에 속지 마시고, 예수님의 사랑을 받아주세요. 예수님은 사랑 받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당신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고심하고 계세요.

상자 안에 갇혀버린 하나님

하나님을 선물로 받는다면, 선물 상자 따위는 시시할 거예요. 당신에게 하나님을 선물할게요. 우리, 당분간 실망하지 말아요.

혼자 외롭게 버티는 사람

힘들다고 말하면, 나약한 기도 같지요. 포기하고 싶다고 말하면, 죄짓는 것 같지요. 아니에요. 하나님을 오해하시는 거예요.

상황보다 앞선 감정, 불안

미리 앞서 불안을 느끼는 사람이, 인생이 편할 리가 없죠. 불안이라는 감정, 회피하지 말고 마주해보세요.

구독해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김유비닷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SK

당신의 필요에 따라 

나를 사용하세요

 

24시간 내로 답변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센터

월-금 / 10 a.m. – 6 p.m.

070-8065-1288

(문자가능)

일대일 수업 문의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