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기독교 TV 출연 | 김유비 목사

김유비닷컴을 구독하세요

새로운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

상처를 넘어 희망으로

김유비닷컴

      알코올 중독자 가정에서 자라며 열등감과 우울증에 시달리던 십대에 절망의 끝에서 그리스도를 만나 회심했다. 이후 목회자의 길을 걷고, 결혼도 했지만 치유되지 못한 내면의 상처로 가족에게 많은 상처를 주었다. 자신이 더 이상 ‘피해자’가 아니라 ‘가해자’가 된 것에 절망하던 중 하나님의 은혜와 아내의 전폭적인 사랑으로 회복되었다. 그는 부교역자로 사역하던 교회로부터 개척을 지원 받아 안정된 목회의 길을 걸을 수 있었지만 상처 입은 ‘한 영혼’의 울부짖음을 외면할 수 없어 아무것도 없이 홀로 ‘들어주는 사역’을 시작했다. 안정을 버리고 택한 그의 사역 길을 주님이 인도하셔서 현재 많은 교회에서 초청을 받아 강의하고 있으며, 갓피플TV, CTS 기독교 방송을 통해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디아스포라에 치유 상담 방송을 하고 있다

      안산 동산고를 졸업하고, 총신대 신학과와 신대원를 졸업했다. 미국 리버티대학교 <결혼과 가족치료>(Marriage and Family Therapy, MA) 석사과정 재학 중이다. 안산 동산교회의 교회개척 운동으로 시작된 은혜의 동산교회에서 부교역자로 12년간 사역했으며, 현재는 김유비닷컴(www.kimyoubi.com)의 대표이다.

예수님의 사랑과 그의 말씀으로

상처 입은 한 사람을 치유한다

      갓피플TV에서 소개된 [치유하는 복음] 설교 시리즈는 12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처, 걱정, 실패, 죄책감, 외로움, 열등감, 자존감, 자유함, 두려움, 용서, 부부갈등, 자녀 양육에 대한 복음적 관점을 제시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만이 상처를 궁극적으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상처 입은 당신이 복음으로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아무도 모르게 내 마음의 소리를 듣는 시간

      왜 지쳤는지,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가늠할 수 없는 날을 맞은 적이 있을 것이다, 누군가의 자녀, 부모, 친구로 살면서 정작 나를 돌보지 못하는 시간이 쌓여 하루하루 시들어가는 느낌을 받는다면 ‘아무도 모르는 내 마음의 소리를 듣는 시간’이 반드시 필요하다.

23주 연속 1위

갓피플 내적치유 부분

건강하게 자기를 지키는 행복 처방전

이 책은 일상에서 일어나는 상처들을 깊게 다루고 있다. 그 상처들을 만나며 ‘우리가 가져야 할 방법은 이것이고 우리는 이렇게 해야만 해’라고 정확하게 혜안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서로를 그대로 인정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느리더라도 천천히, 빠르지 않아도 하나씩, 큰 것이 아니라도 오늘 작은 행동 하나, 그렇게 당신과 내가 함께 웃는 날을 심어주는 책이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나를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김유비닷컴을 만나보세요

Pin It on Pinterest